내용
세보레아 1년넘게 사용해온 사용자입니다. 호전되어 만족하여 세번째구매까지 하게됐는데 이번에 받아본 제품이 오래된건지 아님 다른 이상이있는지 2주사용하는동안 그동안 없던 비듬이 다시 생기네요. 오래된 상품아니냐며 교환요청 했더니 제품에 이상이 있을수가 없다며 교환이 안된다고 딱잘라 말합니다. 또한 2주이내 가능한데 15일째라고 안된다네요. 그럼 일요일에 근무를 하든가. 전일요일도 샴푸를 쓰는데말이죠. 구매자분들 주의하세요. 이런 경우도 있네요. 서비스가 이렇네요.
댓글목록
작성자 메디션 지기
작성일 2015-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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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플 지급 후 진정이 되신 다면 제품을 교환해드리는 방법을 권해드린 것이니 다시 한번 해당 글을 확인해보신 후
사용에 대한 의사가 있으시다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메디션 지기
작성일 2015-0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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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한번 불편한 마음이 들게한 것에 대하여 사과드리며, 샘플 사용을 원할 시 콜센터로 상담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메디션 지기
작성일 2015-0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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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보레아는 전제품 생산일 6개월 내 제품이 배송되고 있으며, 매번 생산 때마다 품질 테스트, 미생물 실험을 거쳐 배송되고 있습니다.
오래된 제품이 아닌 부분이며, 샴푸를 들어 하단을 보면 유통기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이상이 있을 수 있는 경우를 생각하여 샘플을 먼저 지급해드리니 사용 후 진정이 되는지를 요청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 본품 교환만을 교환 요청하셨고, 정확히 배송수취로부터 16일 지난 부분이 확인되었으며
다른 제품의 사용이 진행되지 않은 상태에서 해당 제품에 이상이 있다고 진단하기 어려운 상태이기에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다 말씀드린 것입니다.
메디션이 정식 화장품의 반품 기한인 7일이 아니라 14일 반품 정책을 갖고 있는 이유는
민감성 피부를 상대하고 있기에 충분히 테스트와 사용감을 느껴보시라고 회사에서 감수하고 드리는 기간입니다.
세보레아는 치료형 제품이 아니라, 일상생활이 어려운 분들을 위하여 원활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리는 제품입니다.
이는, 피부 특성으로 현대 의학으로는 치료가 힘든 증상이기 때문에 저희도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써 조금더 비듬과 피지를 완화하는 방법으로써 도와드리려고 하는 것입니다.
몸의 상태나 스트레스 받을때, 식습관에 변화가 있을 때, 음주를 할 때 등등.. 다양한 요인으로 증세가 다시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가 있으므로 저희의 최선은 먼저 샘플을 보내드린 후 진정이 되신다면, 제품을 다시 보내드리는 방법을 제시드린 것입니다.
샘플 사용을 하지 않고, 무조건 본품을 보내드리는 것은 불가하며 해당 사유의 경우 귀사의 귀책사유가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깽스
작성일 2015-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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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맞네요. 하단에 유통기한 18년까지로 찍혀있는거 확인했고. 3년 길기도하네. 유통기한내에는 제품에 어떤이상도 있을수 없다는 겁니까?
하튼 그것말고도 또, 본제품에 이상이있을경우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여의해 교환또는 보상해 준다는 글귀와 소비자상담실 전화번호도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