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페이지리뉴얼


고객후기

뒤로가기
제목

피부상담

작성자 김****(ip:)

작성일 2015-01-13

조회 1776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파라벤 성분도들어갓는데 전제품이 약산성이맞나용 ? 에멀전이 파라벤이란 파라벤은 많이잇는거같아서여ㅜ 제가 얼굴에 원래가열도많고, 건조하고 속당김이느껴지는피부에요, 복합인대 전체적으로 유수분이 깨지고 그래서, 티존에는 유분이 그나마 피지선이 발달해보이능? 유존은 건조하구여, 제품 사용순서좀요, 3종패키지랑 수딩삿거든여,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메디션 지기

    작성일 2015-01-14

    평점 5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사실 방송을 비롯한 매체를 통해 알려지는 유해성분에 대한 정보는 몇가지 점검해야할 부분이 있습니다.
    저희 역시 이런 부분에 대한 고려와 회의를 충분히 하고 있고요.
    이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떤 성분이 절대적으로 나쁘다’에는보충해야할 점들이 많습니다. 물도, 채소도, 영양제도 과도하게 섭취하면 위험합니다.
    위와같이"어떤 성분이 어떤 사용법을 갖은 제품에 어느 농도로 들어가느냐에 따라 나쁘다." 이것이 맞습니다. 저희 메디션전제품은 특정성분의 농도를 효과적으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걱정않으셔도 됩니다.
    더불어, 파라벤 하나만 보더라도 파라벤은 적정 농도로 사용하였을 경우에 소량으로도 가장 안정화된 방부기능을 갖는 성분입니다.
    파라벤이논란이되면서, 많은 제품들이 파라벤이 아닌 헥산계열 다른 방부기능의 성분들을 넣고 있는 것으로 압니다만... 사실 이 새로운 물질들은 파라벤보다 더욱 안정화되지 못한 성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파라벤이 암을 유발한다', '어항에 넣은 물고기가 죽는다' 등의 실험 또한
    실제 사용하는 조건이 아닌 실험실 조건에서의 방법론적으로 잘못된 실험이였습니다.
    실제로 파라벤은 화장품 성분으로써 사용량과 인체 흡수율이 미미하며, 체내에서 암을 유발한다고 결론지어진 실험은 어디에도 없으며 식약청에서 한국의 파라벤 인체 흡수율은 안전 수위이다 공지하였습니다.
    단순히 파라벤을 대체한 다른 방부제를 넣는 기업들에서 이슈를 만들기 위하여 사용하는 단편적인 마케팅의 일환이기에 저희는 가장 안정도 높은 파라벤을 사용 중입니다.


    피부에 잘 맞으실듯 하니 사용해보시고, 수딩은 트러블 부위에 사용해주세요 ^^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